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국내선 예약변경(재발행), 환불 수수료

국내선 변경 수수료 및 환불 수수료 알아보기





마일리지 항공권 유효기간 

마일리지로 구입한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최초 항공권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1년간 유효하다는 의미는 최초 발급일 이후로 예약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1년 이내의 기간안에서 변경 가능함을 말합니다. 항공권을 재발행(예약변경) 하더라도 유효기간은 최초 항공권 발급일 기준 1년간 유효합니다.






마일리지 항공권 예약 변경

예약 변경은 동일 대 노선 내에서 구간 변경이 가능하며, 이원 여정일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마일리지로 구입한 아시아나 국내선 항공권의 경우 예약 변경(재발행)과 환불 시,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선 항공권 예약변경(재발행) 시 부과 수수료 

국내선 항공권의 경우 예약을 변경하더라도 수수료과 부과되지 않습니다.  – 수수료 미부과

 

국내선 항공권 환불 수수료

아시아나마일리지항공권 취소(환불)시, 유효기간 1년 이내에 환급 하는 경우, 환불 수수료가 부가되며 승객 1인당 부과되는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선 환불 수수료 : 5000원 또는 500마일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환불하는 경우, 현금 환불은 불가하며 500마일리지가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참고로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입 또는 좌석 승급을 한 경우, 이를 취소하더라도 환불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만약 환불 시점에 사용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경과된 상태라면, 마일리지는 환급되지 않으며, 소멸됩니다.

또한 마일리지 항공권의 경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